전문가의 조언을 받아 노화에 제동을 걸다

전문가의 조언을 받아 노화에 제동을 걸다

전문가의 조언을 받아 노화에 제동을 걸다

대중문화는 풍부한 신화와 노화에 대한 차별을 만들어냈다.

사실 그 어느 때보다도 지금 노화는 삶의 질에 지장을 주지 않는 과정이다.

다음 기사는 당신에게 노화 과정을 직면하는 몇 가지 기발한 팁을 줄 것이다.

나이가 들수록 더 중요한 것에 대해 걱정해야 하고 숫자에 대해서는 덜 걱정해야 한다.

몸무게와 나이를 걱정하면서 미쳐버릴 수도 있다.

의사에게 그 숫자에 대해 걱정하게 하고 당신의 삶을 살아가도록 하라.

나이가 들수록 숫자보다 재미가 더 중요하다.

레스베라트롤을 복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균형잡히고 낮은 칼로리 식단을 섭취하는 젊은 날의 이점에 대한 유망한 연구들이 있어왔다.

레스베라트롤은 견과류와 포도에서 발견될 수 있으며 노화 방지 효과도 있다.

레스베라트롤은 자연적으로 일본 매듭의 뿌리가 있는 것을 발견한다.

당신은 또한 Senna Quinwuangulata라고 불리는 남아메리카의 관목에서 그것을 발견할 수 있다.

배움으로써 두뇌를 활동적으로 유지하라.

나이가 들수록 현명해지므로 계속 지능을 높인다.

지역 대학수업을 듣거나, 컴퓨터에 관한 수업을 듣거나, 십자말풀이 퍼즐로 해결하십시오.

숫자에 너무 연연하지 않도록 해라.

당신은 의사들에게 당신의 나이, 키, 몸무게와 같은 것에 대해 걱정하기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한다.

나이, 몸무게, 수축력에만 연연하면 젊음을 유지할 수 있는 것들을 놓칠 수 있다.

제대로 먹는 것이 노화를 늦추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현명한 일이다.

식단은 섬유질, 통곡물, 과일, 야채로 구성되어야 한다.

콜레스테롤, 포화지방, 트랜스지방 섭취량을 제한해야 한다.

이것이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필요한 적절한 영양분을 줄 수 있는 방법이다.

특정 나이에 적절한 양의 수면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호르몬을 유지하는 데는 7~9시간의 숙면이 필수적이어서 상쾌한 기분으로 깨어날 수 있다.

잠을 충분히 자지 않는 것은 당신을 짜증나게 하고 우울증에 빠지기 쉽다.

나이가 들면서 당신의 집은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반영이고 당신의 개인적인 보호구역이 된다.

자신의 공간을 개인화하여 편안히 만들어야 하루의 시련이 피해를 입었을 경우 언제나 다시 돌아올 수 있는 피난처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당신의 집이 언제나 평화와 휴식의 장소로 당신을 위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위안이 된다.

항상 기분이 나쁜 친구들과 어울려 다니지 마라.

웃음과 웃음이 주름의 외모를 줄이고 피부를 젊어 보이게 할 수 있다는 증거가 있다.

웃을 일이 있으려면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사람이 아니라 함께 즐기는 사람이 있는 사람 곁에 서 있어야 한다.

환경의 극한으로부터 멀리 떨어지도록 최선을 다하라.

태양과 바람은 가끔 알아차리지도 못한 채 피부를 망칠 수 있는 가장 큰 두 가지 요인이다.

이것은 피부암과 같은 심각한 질병뿐만 아니라 조기 노화로 이어질 수도 있다.

젊었을 때보다 훨씬 더 인생을 즐길 수 있다.

당신의 인생과 건강을 변화시켜 당신의 만년을 위대하게 만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 조언들을 사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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