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조언을 통해 당뇨병을 통제하십시오.

이 조언을 통해 당뇨병을 통제하십시오.

이 조언을 통해 당뇨병을 통제하십시오.

두 종류의 당뇨병은 모두 건강에 위험할 수 있다.

당뇨병을 관리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조치 중 하나는 당뇨병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는 것이다.

여기에 통찰력을 적용하여 당뇨병을 예방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고기 외에도 콩, 두부, 계란, 유제품과 같은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들이 많이 있다.

새로운 음식과 레시피를 시도함으로써 기진맥진하지 않도록 하라.

자녀가 제1형 당뇨병을 진단받으면 인생이 망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다.

당뇨병은 오늘날 매우 흔해서 치료가 당신의 아이에게 정상적인 수명을 줄 수 있다.

당뇨병에 걸린 가장 나이가 많은 사람은 90이다.

그는 새로운 치료법을 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래 살았다.

당뇨병 환자라면 단 것을 안전하게 진정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당신은 아마 평생 그 달콤한 간식을 포기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혈당 수치가 조절된다면, 가끔 디저트를 먹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사막을 먹고 싶다면 주요 식사에서 탄수화물을 제거하라!

높은 섬유질로 바꿔서 당뇨병의 위험을 줄여라.

당신이 소비하는 통곡식품의 양을 늘리고, 동시에 가공식품과 흰빵의 일일 섭취량을 줄인다.

사람들이 전곡을 더 많이 먹으면 당뇨병에 걸릴 위험이 적다는 연구결과가 있었다.

만약 당신이 저혈당증을 다루고 있다면, 당신이 어디를 가든 껌이나 다른 설탕 음식을 손에 들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

저혈당 공격은 언제든지 일어날 수 있으니 그에 대한 대비가 필요하다.

아침 식사를 거르는 경향이 있다면 어떤 형태의 설탕을 함께 섭취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몸은 욕구를 증가시킬 것이기 때문이다.

어떤 음식이 다소 당분지수가 높은지 알아내서 피할 수 있다.

당분 지수가 높은 음식의 예로는 시리얼, 디저트, 주스, 빵, 파스타 등이 있다.

가공식품과 탄수화물은 당뇨병 환자에게 위험할 수 있다.

신선한 농산물, 생선, 살코기가 당신의 주된 관심사가 되어야 한다.

조깅을 하러 공원을 방문하는 것은 당뇨병을 돕는 좋은 방법이고, 돈이 한 푼도 들지 않을 것이다.

무게는 집 주변의 다양한 무거운 물건들로 채워진 가방으로 만들 수도 있고, 통조림 통조림을 집어서 팔로 작업해 볼 수도 있다.

당뇨병 환자들은 특히 먹는 음식에 주의해야 한다.

다른 음식들은 포도당 수치에 다르게 영향을 미치고, 당신은 음식 선택을 세심하게 검토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식사를 많이 하는 것은 인슐린을 사용해야 한다면 적은 식사량보다 더 많은 양의 인슐린을 필요로 할 수 있다.

식단을 모니터링하고 식단에 신경을 쓴다면 혈당 수치를 잘 관리할 수 있다.

임신성 당뇨병에 걸리면 자책하지 마라.

그런 일은 종종 일어나는데, 그것은 전적으로 네가 통제할 수 없는 일이다.

당신의 문제에 스트레스를 가중시키지 않으려면 임신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낮은 포도당 반응에 대한 치료 직후 혈당이 상승해도 놀라지 마라.

그것은 바로 이것 때문이다: 포도당 수치가 낮을 때 당신의 몸은 호르몬을 분비한다.

그리고 그것 때문에, 당신은 무심코 저혈당 증상을 교정하는데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포도당을 섭취하고 있을 수 있다.

다음 번에는 식사를 절반 정도 줄이고 30분 정도 후에는 혈당 수치를 확인해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작은 아이가 그나 그녀의 삶의 어느 시점에서 당뇨병에 걸릴 가능성이 더 크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장 몸조리를 하여 이 끔찍한 병을 자식들에게 전가하지 마라.

흡연은 누구에게나 건강에 좋지 않지만 당뇨병에 걸린 사람에게는 훨씬 더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

담배를 피우면 건강에 많은 합병증을 일으킨다.

흡연은 인슐린에 내성을 갖게 하고, 현재 당뇨병이 아니더라도 제2형 당뇨병에 걸릴 위험이 높아진다.

당뇨병과 관련된 신화 중 하나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설탕을 피해야 한다는 것이다.

식단에서 설탕을 조금 유지하는 비결은 단 음식을 먹을 때 절제하는 것이다.

소량으로 가끔 먹는 달콤한 디저트는 허용된다.

단 것은 단순한 탄수화물이 많이 들어 있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하루 동안 다른 식사에서 탄수화물을 줄임으로써 면죄부를 상쇄한다.

당뇨병을 다루는 것은 생활습관 관리에 관한 것이다.

당신에게 자연스럽다고 느끼는 생활방식을 이끄는 것은 쇠약해지는 결과를 초래하는 부작용의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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