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 101: 항우울제의 위험성

우울증 101: 항우울제의 위험성

우울증 101: 항우울제의 위험성

임상 우울증은 불면증에서부터 자살 충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증상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질병 우울증이 얼마나 심각한지 이해해야 한다.

우울증에 대처할 수 있도록 너를 위한 도움이 있어.

심각한 합병증을 다루도록 강요당하기 전에 우울증의 증상을 치료할 적절한 치료법을 찾아라.

매일 운동하는 것을 잊지 말아라.

매일 30분씩 운동할 시간을 찾는 사람들이 치료에 훨씬 더 잘 반응한다는 것이 연구에서 입증되었다.

실제로 운동은 처방약보다 더 효과적일 수 있다.

가능하면 더 많이 걷고 계단을 오르는 것은 단지 두 가지일 뿐이다.

우울증에 대처할 때 기억해야 할 한 가지는 여러분이 항상 그렇게 느끼는 것은 아닐지라도 여러분이 책임자라는 것이다.

우울증이라는 단어와 우울증을 어휘에서 없애라.

우울하다는 말은 전적으로 부정적이다.

전혀 낙관적이지도 않은 암시는 없다.

너는 이 말을 너의 자국어에서 벗어나야 한다.

대신 자신의 감정을 낮은 기분이라거나 더 긍정적으로 들리는 것으로 말할 수 있다.

친구들과 가족들을 따라잡고 그냥 놀고 쉬거나, 팝콘 한 양동이로 영화를 봐.

밖에 나가서 편안한 사교 행사를 즐기는 것은 기분을 좋게 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친구나 친척이 우울증을 앓고 있다면, 당신이 계속 지지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우울한 사랑하는 사람들은 어려운 시기에 위안이 필요하다.

책과 인터넷과 같이 이용 가능한 많은 자원이 있는데, 이것은 사랑하는 사람을 지원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수 있다.

항우울제를 복용하는 경우 매일 아침 같은 시간에 복용하도록 한다.

엄격한 일정을 고수하면, 당신은 약을 한 모금도 놓치지 않을 것이다.

아침에 조식과 함께 약을 먹으면 하루 종일 기분이 안정되어 일상이 조금 더 쉬워진다.

우울증 치료를 돕기 위해 온라인 포럼에 참여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

당신은 실생활에서 아는 사람들보다 익명의 환경에서 당신의 감정을 더 쉽게 공유할 것이다.

많은 온라인 그룹들이 특히 우울증을 위해 존재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성격과 선호도에 맞는 그룹이 분명히 있을 것이다.

우울증을 퇴치하려면 녹색으로 변하라.

오늘날의 식품은 많은 독성 첨가물을 가지고 있다.

이 많은 화학물질들은 몸과 마음 둘 다에 영향을 미친다.

신선한 유기농 식품을 구입함으로써 잠재적인 독소를 피할 수 있다.

당신은 오늘날 많은 다른 시장에서 유기농 식품을 찾을 수 있다.

우울증과 싸우기 위한 좋은 전략은 우울증이 유발하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다.

우울증의 근본적인 원인은 반드시 이해해야만 반격할 수 있다.

여러분의 계기를 배우고 긍정적인 방법으로 그것에 반응하도록 스스로를 훈련시키십시오.

특정 식품에서 발견되는 아미노산인 페닐알라닌은 우울증이 있으면 피해야 한다.

페닐알라닌의 페놀은 알레르기를 유발한다.

우울증을 앓는 사람들은 종종 어떤 것에 알레르기가 있고, 페놀은 그것을 더 악화시킨다.

이 화학물질이 당신의 식단에 들어가지 않도록 하십시오.

때때로, 우울증을 잊기 위해 초콜릿을 한 입만 먹으면 된다.

낮에 초콜릿을 꼭 먹어서 엔돌핀이 몸 안에 분비되도록 하라.

이것은 너의 기분을 나아지게 도와줄지도 모른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우울증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선을 다하는 데 필수적이다.

우울증은 불면증과 안절부절못하는 수면을 유발하기 때문에 잠을 자는 것이 중요하다.

낮 동안 충분한 운동과 활동을 하는 것은 여러분이 잘 준비를 하는 것을 확실히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우울증을 앓고 있다면, 더 심각한 조건들이 유지되도록 내버려 두지 말라.

섭식 장애나 자살 생각 같은 것에 희생되기 전에, 여기서 읽은 팁을 사용하여 우울증을 극복하고 다시 한번 삶의 기쁨을 경험해 보십시오.

우울증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그것을 물리치기 위해 노력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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