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위한 혁신적인 비디오 마케팅 전략 알아보기

성공을 위한 혁신적인 비디오 마케팅 전략 알아보기

성공을 위한 혁신적인 비디오 마케팅 전략 알아보기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은 사실상 모든 사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핵심 수단이다.

시선을 사로잡고 시선을 사로잡는 영상을 만들기는 쉽지 않다.

비디오 마케팅은 많은 다른 요소들을 고려해야 한다.

비디오 캠페인을 지원하기 위한 전략적 팁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좋은 방법이다.

사람들이 귀사 또는 관련 주제에 대한 질문을 보낸 후 간단한 동영상으로 이러한 질문에 답하도록 하십시오.

가능하다면, 동영상에서 질문을 사용한 고객에게 상이나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이 20분 이상 길이의 비디오를 보고 싶어할 것 같지는 않다.

아주 심층적인 방법 비디오를 해야 그렇게 오래 갈 수 있다.

거래에 대해 사람들에게 알리거나 귀사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비디오는 10분을 넘지 않아야 한다.

비디오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할 때 콘텐츠의 제작 가치에 집착하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원하는 결과를 얻는 것은 동영상의 기술적 우수성이 아니다.

대기업도 비용 효율적인 영상을 활용해 높은 매출을 올렸다.

당신은 당신을 위해 당신의 비디오를 전문적으로 녹음할 필요가 없다.

전문적인 장비가 필요하지 않다.

그저 집중해서 샷의 균형을 유지하라.

화려한 대본은 정말 필요하지도 않고, 많은 자신감을 필요로 하지도 않는다.

그냥 카메라와 대화하고 침착해.

사실, 당신은 심지어 이것을 할 필요가 없을지도 모른다.

어떤 경우에는 슬라이드쇼나 스크린캐스트가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마케팅 비디오의 톤과 일치하십시오.

좀 더 유머러스한 면모를 보여줌으로써 관객들과 쉽게 공감할 수 있다.

시간을 내어 여러분의 청중들에게 여러분의 동영상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정말로 그들을 알아가십시오.

마케팅 비디오에 대해 어떤 톤을 설정할지 결정할 때 비즈니스에 제공할 이미지와 함께 다음 요소를 사용하십시오.

“안녕”과 “안녕”을 대본으로 쓰는 것을 잊지 마라.

회사 이름과 함께 자신의 이름을 알려야 하며, 동영상에 어떤 정보가 표시될지 설명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시청자를 웹 사이트 또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곳으로 이동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영업 상담과 함께 회사 이름을 다시 확인하십시오.

고객으로부터 동일한 질문이 계속 나오는 경우 이러한 질문을 동영상으로 해결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사이트에서 자주 질문 코너를 물어봤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모든 글을 읽고 싶어하지 않는다.

이것은 그들이 찾고 있는 정보를 어떻게 받고 싶은지에 대한 선택권을 줄 것이다.

마케팅 비디오가 보다 전문적으로 보이도록 하려면 삼각대에 투자하십시오.

동영상이 흔들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마케팅 자료는 깨끗하고 꾸준한 샷이 필요하다.

많은 시청자들은 당신의 비디오가 충분히 프로페셔널해 보이지 않으면 보는 것을 멈출 것이다.

자신의 비디오가 깔끔하고 완벽하다고 고집해서는 안 된다.

비디오 마케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최신 장비를 모두 갖추어야 하는 것은 아니다.

대부분의 경우, 당신의 컴퓨터가 가지고 온 것을 사용하는 것으로 충분할 것이다.

스마트폰이 있으면 기본으로 제공되는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다.

동영상이 진행되는 동안 프로페셔널한 상태를 유지하고 고객이 원하는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십시오.

이제 아시겠지만,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

단지 관련된 일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마케팅 캠페인이 성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앞의 조언을 활용하십시오.

많은 계획을 세워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고, 이 계획을 적절하게 실행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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