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유용한 팁을 제공하는 축구에 대한 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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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축구가 멋진 스포츠인지에 대해 모든 사람들은 자신만의 생각을 가지고 있다.

아마도 당신은 왜 사람들이 축구경기를 보면서 주말을 보내는지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게임을 잘 하는 방법과 스포츠를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다음 팁을 읽어보십시오.

보호 장비 없이 절대 현장에 발을 들여놓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제대로 적응하지 못하면, 당신은 심각한 부상을 입을 위험이 있다.

안전장치가 없으면 놀지 마라.

다른 심각한 부상들 중에서 축구를 하는 사람들이 마비되었다.

게임을 하고 싶다면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라.

최고의 축구 선수들은 뛰어난 민첩성을 가지고 있다.

민첩성을 높이기 위한 훌륭한 운동은 타이어를 뛰어다니고, 줄넘기를 하고, 콘을 뛰어넘는 것과 같은 것이다.

축구는 빠른 사고와 번개같은 빠른 반사작용이 필요하다.

위의 연습은 신속, 조정, 그리고 빠른 사고를 요구한다.

이러한 운동을 사용하여 열심히 훈련하면 민첩성이 빠르게 따라올 것이다.

응원하는 팀원이 되어라.

축구보다 팀워크에 대한 스포츠가 거의 없다.

계절의 흥망성쇠를 함께 타게 될 것이다.

“우리”를 “나”보다 앞에 놓아라.

팀 동료로서 힘이 되는 것이 중요하다.

자신감 있는 팀이 이기는 팀이다.

춤은 당신의 축구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다.

춤이 축구처럼 거칠고 터프하지는 않지만, 춤은 발놀림을 더 잘 할 수 있다.

춤을 배우는 것은 당신이 더 나은 축구선수가 되도록 도울 것이다.

팀에 도전할 때는 몸매를 가꾸어야 한다.

운동은 스트레칭, 혐기성 운동, 유산소 운동으로 시작해야 한다.

그런 다음 냉각 후 강도 조절로 이동하십시오.

당신의 경기 시간은 주로 당신의 직업 윤리에 의해 결정될 것이다.

타고난 재능은 분명 큰 역할을 하지만, 성공한 모든 선수들은 훌륭한 직업윤리를 가질 것이다.

감독은 세상의 모든 능력을 갖춘 게으른 선수보다는 기술을 연마해야 하는 근면한 선수를 훨씬 더 선호한다.

발차기 자세라면 50야드 필드골을 넣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몇몇 특별한 역기법으로 장거리 발차기를 위한 힘을 기를 수 있다.

유연성은 발차기 능력을 향상시킨다.

다양한 영역에서 유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하루에 여러 번 스트레칭하는 데 최선을 다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체력이 짐승의 힘만큼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체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하루에 한 시간씩 심근 강화 운동을 하라.

몇몇 심장 운동에는 계단 오르기, 자전거 타기, 달리기가 포함된다.

이 운동은 쉬워야지, 그래야 네가 더 많은 의견을 내고 체력을 기를 수 있어.

체력과 지구력을 향상시키려면 셔틀런스를 실행하십시오.

골라인에서 출발하여 10야드 라인까지 가능한 한 빨리 달려라.

손으로 두드려봐.

가능한 한 빨리 목표를 향해 방향을 되돌리고, 또한 그것을 두드려라.

가능한 한 많은 런을 수행하고 진행률을 차트화하며 개선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수신인이라면, 빨리 하는 것이 중요하다.

속도를 높이려면 제대로 정의된 영역을 만들어 실행해야 한다.

10야드 간격으로 배치된 두 개의 콘을 사용하여 하나를 만드세요.

한 콘에서 다른 콘으로 가능한 한 빨리 질주하고 당신의 시간을 기록하라.

각 교육 세션에서 새로운 더 빠른 시간을 설정해 보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스프린트를 하는 것은 도약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축구는 구경하기에 재미있는 것이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왜 다른 사람들이 경기를 따라가면서 그렇게 많은 시간을 보내는지 혼란스러워 한다.

축구의 규칙과 각 팀이 어떻게 점수를 매기는지 이해하면 흥분에 동참할 수 있다.

축구로부터 더 많은 즐거움을 얻으려면 이 조각의 팁을 적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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